맞춤형 상담신청
박코치스피킹은 허위, 과장 광고를 하지 않습니다.
  한반의 정원은 어떻게 되나요
인풋(Input)이 중심인 Step 1, 2 과정은 최대 12-14명, 아웃풋(프레젠테이션, 토론)이 중심이 되는 Step 3,4 과정은 6명~8명으로 전체 평균은 10명 정도입니다.

발음훈련과 문장체화훈련과 같은 인풋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는 Step 1, 2 과정은 마치 영화관에서 10명이 보는 것과 100명이 보는 것이 차이가 없는 것과 유사하다고 보면 됩니다. 

오히려 긴장감 있고 빠르게 진행되는 훈련의 분위기를 극대화하고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한 반이 가득 차는 느낌의 인원이 적절하며. 원어민훈련이 100%이고, 아웃풋과 개별피드백이 많은 Step 3,4 과정의 경우는 소수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Step 1, 2 과정의 경우에도 아웃풋 훈련은 3~4명 정도의 소그룹으로 나누어 훈련이 진행됩니다.
  우리 아이는 숙제 할 시간이 없는데 숙제의 양은 어느 정도 인가요? ..
주 2일 훈련의 경우 하루 10분씩 금,토,일요일을 이용하여, 2일간 훈련에서 배운 동영상과 뮤직비디오를 보며 따라 읽기, 단어장을 3회 소리 내어 읽는 정도의 개인 훈련이 있습니다. 

이 외에는 별도의 숙제는 전혀 없습니다. 

토요반인 경우에는 하루 20분, 3일간 위와 같은 개인 훈련이 진행되고 방학 캠프의 경우에는 월요일~금요일까지 주 5회 훈련이 진행되기에 훈련 시간 안에 복습과 반복훈련, 예습이 모두 이루어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원어민선생님의 비중은 어느 정도인가요?

인풋(Input)이 중심인 Step 1, 2 과정에서는 절반 정도이고 아웃풋과 개별 피드백이 많은 Step 3,4 과정에서는 100% 원어민 선생님입니다.

 

한국에서 제한적인 Input으로 영어를 익혀야 하는 EFL(Learning English as Foriegn Language) 환경에서는 무조건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을 진행한다고 많은 Comprehensible Input(이해 가능한 인풋)을 가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CNN뉴스를 하루 3시간씩 10년을 들어도 CNN이 들려지지 않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EFL 환경에서 외국어 초, 중급자들에게 적절히 모국어를 사용하여 이해에 도움을 주면 Input의 양을 3-4배 이상 늘릴 수 있다는 사실이 많은 언어교육 실험연구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박코치스피킹을 통해 학교 내신과 수행평가도 대비가 되나요?..
본 원 훈련 외 초등 5학년 이상 고학년을 대상으로 희망 학생에 한하여 문제 풀이 숙제와 과제를 통해 중고등 내신, 문법, 중고등 수행(듣기, 쓰기, 말하기), 수능 리딩과 수능 어휘까지 추가 비용 없이 개별 관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 학교와 각종 단체에서 진행되는 ‘영어 입학 인터뷰’, ‘영어 프레젠테이션대회’ 준비 등을 개별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박코치스피킹에서 문법을 다루나요?

문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보통 우리가 일상적인 대화를 할 때 사용하는 스포큰 랭귀지(Spoken Language, 구어)는 암묵적 문법을 사용하고 국어 내신과 논술과 같이 학문적으로 접근할 때 사용하는 리튼 랭귀지(Written Language)는 명시적 문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우리가 보통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문법은 바로 이 명시적 문법인데 이 명시적 문법은 우리 아이들이 한국말을 배울 때 따로 문법 공부를 하지 않듯이 유창한 영어 회화를 구사하는 데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명시적 문법은 체계적인 글쓰기와 중학교에서 진행되는 문법 문제 중심의 내신 평가에서는 반드시 필요한데 저희 박코치 스피킹에서는 Step 4과정과 마스터과정에서 이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6시간이라는 긴 시간을 견딜 수 있을까요? (방학 캠프 기준)..
사람마다 차이는 있지만 보통 만 2세는 평균 7분, 4세는 10분, 5~6세의 아동은 12분간 집중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초등학생 때는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집중시간이 상당히 크게 차이가 납니다. 

좋아하는 것을 하면 1시간 이상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2세 아이만도 못한 집중력을 보이기도 합니다. 

박코치 스피킹 훈련은 영화와 애니메이션, 팝송 등으로 즐겁게 훈련하며, 훈련생 맞춤 상담을 통해,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 관심 있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해 좀 더 오래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훈련생이 지루해하지 않도록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각종 소품들을 활용하여 훈련은 곧놀이라고 여겨지도록 잘 짜여진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4주간의 방학캠프과정(오전10시~오후4시)을 마친 훈련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훈련과정이 결코 힘들거나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컨텐츠만으로 어휘력을 늘릴 수 있나요?

1편의 영화를 통해 초/중등생이 알아야 할 필수어휘 중 평균33%의 어휘습득이 가능합니다.

 

1년 과정의 총12편의 영화에서 체화되는 어휘만으로도 약 5000개의 어휘이며 이는 기본적인 모든 의사소통이 가능한 수준이며, 이제 추가로 팝송, 드라마, 뉴스, 각종 유튜브 영상, 응용 Output에서 수 많은 어휘들이 제공되게 됩니다. 

 

6개월 안에 교육부 지정 중등 영어 교육과정의 필수어휘 1250개의 체화는 물론 확장어휘까지 총 2000개의 어휘습득이 이루어집니다.(국내어학연수과정 기준)

  영화 컨텐츠로 고급영어 습득이 가능한가요?
Step 1, 2, 3, 4 과정에서 기본적으로 다루는 영화 컨텐츠 이외에, Step 3 과정부터 추가되는 원서 Reading수업과 News 컨텐츠를 이용해 고급 영어 습득이 가능하며, 논리력과 시사상식까지 익히게 됩니다. 
  박코치스피킹에서 읽기과 쓰기도 다루나요?
보통 우리가 일상적인 대화를 할 때 사용하는 스포큰 랭귀지(Spoken Language, 구어)는 우리가 일상적으로 카톡 메세지를 쓰고 읽는 행위, 외국 영화에 나오는 한글 자막을 무리 없이 읽고 이해하는 행위, 만화책을 재미있게 읽는 행위 등도 모두 포함됩니다. 

일상적 대화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러한 수준의 읽기 능력만으로도 수능 3등급 이상의 읽기 능력과 토플 Writing 15점 이상이 가능합니다. 

즉, 박코치 스피킹에서는 Reading과 Writing을 다른 어떤 읽기 쓰기 전문 학원보다도 더 효과적으로 학생들이 터득하도록 훈련하고 있습니다. 
  박코치 스피킹으로 수능/내신/TOFEL 등의 각종 시험을 대비 할 수 있나요? ..
국내 집중 어학연수 과정을 마치면, 수능/내신을 좀 더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본능력이 갖추어지므로 각종 시험 대비에 두려움이 없어집니다. 

IBT TOEFL, TOEIC, TEPS등 모든 외국인용 영어시험의 수준은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박코치 스피킹은 듣고 말하기 능력 극대화를 위한 과정이며, 추가로 언어의 4대 영역을 다루는 반복훈련을 통해 각종 시험에서 고득점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영어의 Spoken Language가 완성되면 현재 우리나라 영어 교육 현장에서 실시하고 있는 모든 영어시험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Spoken Language 완성만으로도 수능 3등급, TOFEL 70점 후반, IELTS 6.0 이상의 고득점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처음 이전 페이지 1 / 2   다음마지막